[디지털타임스] 한국통합민원센터㈜ 글로벌 번역서비스 `배달의번역` 론칭 2018-09-19  |  조회 : 1630

한국통합민원센터㈜는 글로벌 기업 전문 번역사이트인 '배달의번역'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. 

'배달의번역'은 기존의 번역업체와 다르게 전 세계 언어의 번역을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번역, 공증, 영사확인, 대사관인증, 국 내외 배송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. 

'배달의번역'은 영어와 중국어, 일본어, 독일어, 스페인어 등 전세계 언어를 40여 개국의 원어민 번역 및 감수를 진행하며, 공증 및 외교부·대사관 인증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. 높은 번역품질은 물론이고 차별화된 비즈니스와 전문 서적, 메뉴얼, 계약서 등 다양한 분야의 번역이 가능하다. 

관계자는 "배달의번역은 번역과 공증, 대사관 인증을 받기 위해 이곳저곳 알아보고 번역인과 함께 공증소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"라며 "오랜 경력을 가진 유자격 번역가가 번역을 한 후에 전문 변호사의 공증을 시행하고, 신속한 처리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"라고 설명했다. 

배달의번역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인터넷 접수는 365일 24시간 언제나 가능하다.